본문 바로가기
먹방

건대 커먼그라운드 맛집 ‘장미식탁’ ::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 식사

by iur11 2020. 4. 6.
반응형

커먼그라운드에 위치한
조용한 분위기의 밥집
장미식탁

 

지도

건대역 6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6번 출구에서 나온 방향으로 쭉 걸어가시면 커먼그라운드가 나옵니다.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건대점 마켓홀 3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Tel. 070-8806-1225

 

 


커먼그라운드를 구경하고 저녁때가 되서 우연히 들어가게 된 식당이예요. 분위기가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이뻤던 곳!
주황+노랑노랑한 빛의 전구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으면 다 그렇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조명 덕분인지 따듯한 분위기가 나요. 인테리어가 젊고 감각적이예요. ‘장미식탁’이라는 식당 이름에 맞춰서 곳곳에 장미가 꽃혀있었어요.


메뉴

 

 


주로 한상차림의 메뉴들이 있어요. 밥 외에도 샐러드와 바베큐도 있어요. 이곳에서는 집에서 먹는 음식처럼 엄마의 정성이 가득 담긴 레시피로 요리해서 MSG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건강한 맛이 기대되는 문구예요 :) 메뉴판에 원산지가 다 쓰여 있어서 믿음이 가네요.
가격대는 8900원~18800원 입니다.

저희는 치즈 아보카도 함박볼 한상(14.8)연어 아보카도 덮밥 한상(13.8)을 주문했어요.

 

연어 아보카도 덮밥 한상
치즈 아보카도 함박볼 한상

 


이쁜 플레이팅에 무난한 맛이였어요.
한명이 한상씩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였고요.

익숙한 맛이였어요. 함박의 소스도 먹어본 적 있는 것 같은 무난한 맛이였고, 함박이 부드러웠어요.
연어 아보카도 덮밥엔 아보카도가 들어가서 더 담백한 맛이 났어요.
간을 세게 해서 드시는 분은 심심하다고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 Msg를 사용하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여서 좋았어요. 엄청 감칠맛 난다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하지만 가격대를 생각하면 조금 뭔가가 부족하단 생각이 들었어요.

커먼그라운드 구경하고 가까운 밥집을 찾는다면 이 곳으로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협찬 없이 개인적으로 돈을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