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건대 [daugher/도터] :: 브런치 맛집 여기있네!

by iur11 2020. 4. 17.
반응형

건대 분위기 맛집
브런치 맛집 & 카페
도터 daughter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1길 40
(지번: 광진구 화양동 11-17)

영업시간
평일 12:00-23:30
주말 11:00-23:00
Last order 22:30

Tel. 02-464-0559

인스타
@daughter_cafe.bar


건대에는 브런치를 파는 곳이 의외로 생각보다 많이 없어요. 브런치를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찾아간 이곳! 골목 속에 있는 숨은 보물같은 곳이예요. 카페도 하고, 요리도 하는 곳이예요.
인테리어도, 음식도 모두 세련됐던 곳이였어요.

이곳을 간 목적은 브런치였지만 나올땐 분위기에 반해서 왔다는 소문이.....
먼저 브런치를 먹기위해 오픈시간에 맞춰갔어요. 아마 11시쯤에 갔을거예요. 오픈시간은 날마다 다르니 위에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


오픈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없어서 마침 딱 사진을 찍고 왔어요.
인테리어가 이쁘고 세련됐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곳곳에 식물들이 놓여있어요. 인테리어 뿐만이 아니라 조명도 이뻐서 사진을 찍어도 잘 나와요~ 소품들로 꾸며 놓은 것들도 이뻐요. 감성돋는 인스타사진st 찍기도 좋을 것 같아요.


정신이 없어서 메뉴판을 못찍었어요..ㅠㅠ
메뉴브런치, 디저트, 디너, 커피, 와인, 수제맥주가 있어요. 분위기가 좋으니 와인 마시기도 좋겠어요.


아메리카노 한잔이 포함된 브런치세트를 주문했어요.


브런치세트
스크램블, 베이컨, 와플과 그 위에 소시지, 야채들이 나와요. 평범한 맛인데, 일단 야채가 많아서 건강한 느낌이여서 좋았어요. 야채들도 다 잘 조리되서 각자의 맛이 살아있어요. 야채가 특히 맛있었어요~~ 와플과 곁들어 먹을수 있는 꿀까지 주셔서 맛있게 냠냠냠 싹싹 비었어요!


갈때마다 후식으로 이렇게 귀엽고 이쁜 음식을 주셔요. 두번 갔었는데 저번이랑 달라요. 아마 날마다 다른 서비스를 주시나 봐요. 초콜렛+ 루토스. 서비스도 서비슨데 이렇게 이쁘고 정성스럽다니, 이런 작은 음식에도 정성이 들어간게 보이니 대접받는 느낌이랄까. 기분이 좋았어요. 두 조합인데 맛은 말해 뭐해!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다시 재방문 예정이예요.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힐링되는 카페였어요. 깨끗하고 세련되고 친절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건대 도터 찾아서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협찬 없이 개인적으로 돈을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