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공릉, 공리단길 맛집 [돈카츠방] :: 돈까스&치킨까스 전문점

by iur11 2019. 1. 18.
반응형
제대로, 맛있는 돈까스 즐기기!
돈카츠방

위치

골목에 있지 않아 공리단길을 쭉 걷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84길 69-3(공릉동 506-35)

시간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30

Tel. 02-948-1291



공리단길에 위치한 돈까스집입니다.
공릉 돈까스라고 포털사이트에 치면 리뷰가 가장 많이 뜨는 식당이다. 그만큼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 닿는 곳이다. 3층으로 된 큰 건물이다.

메뉴판 앞페이지에 있는 돈카츠방 정보.

식자제, 메뉴에 대한 정보가 자세하고 친절하게 쓰여있다. 이곳의 식자재는 모두 국내산이다. 소스 3가지(브라운 소스, 크림 소스, 프레시 소스)의 맛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메뉴 고를때 참고하니 도움이 됐다. 센스 굿!
식자재와 메뉴에 대한 정보를 알고 먹으니 맛이 더 잘 느껴지고, 더 맛있는 느낌이다.
물과 냅킨은 셀프.

메뉴
돈카츠(Pork Cutlet)
종류는 6가지이다. 모든 돈육은 제주산을 쓰신다고 한다. 모든 메뉴는 200g 중량 기준이다.

치킨카츠(Chicken Cutlet) / 음료(Beverage)
치킨카츠의 종류는 4가지이다. 모든 식자재는 국내산이다. 음료를 비롯한 맥주도 판매한다.
맥주와의 조합은 먹어보지 않아서 어떨까 잠깐 생각하다 그냥 음료수로 주문했다.


내부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다. 사진은 1층이다. (1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2층과 3층은 사람들이 꽉차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

총 3층까지 있다.
1층에 5개의 테이블, 2층은 10개 이상의 테이블, 3층 테라스 단체석이 있었다.

주택가라서 그런지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았고, 연인들도 꽤 오는듯 했다.

일요일 저녁 7시쯤에 갔는데 손님이 많았다. 자리가 없어서 그냥 돌아가시는 분들도 있었다. 그만큼 인기가 많은 곳이다.
심지어 이날은 7시 30분쯤에는 재료가 떨어져서 주문이 끝났다. 너무 늦지 않게 가는 것을 추천한다.

손님은 많고, 일하시는 분들이 적어서 대기시간이 꽤 걸렸다.
주문 후 대기시간은 30분 정도가 걸렸다.
하지만 기다린 시간을 보상해주듯 맛있는 음식이 나왔다.

제주 프레시 돈카츠 / 12.5

프레시 소스는 토마토, 파프리카, 양파, 레몬 등 신선한 야채와 이탈리아산 페스토 소스를 기반으로 한 시원하고 깔끔한 소스.
프레시 소스 말 그대로 건강하고 깔끔한 느낌이 난다. 소스가 시원하게 나온게 특이한데, 야채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리려고 시원하게 나온 듯 하다. 달지 않고 상큼한 맛이 난다. 처음 먹어보는 소스의 맛이였다. 수저에 야채건더기와 돈까스를 같이 떠서 먹으면 됀다. 야채와 돈까스가 같이 씹히는게 식감도 좋고 매력적이였다.

돈까스가 두툼하다. 두껍지만 부드럽게 씹힌다. 튀김이 얇아 고기의 맛이 잘 느껴진다. 육즙이 살아있다. 먹자마자 제대로 요리된 돈까스라는 생각이 들었다.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


크림 치킨 카츠 / 10.9

너무 느끼하지 않은 깔끔하고 담백한 크림소스이다. 살짝 우유맛이 난다. 부담스럽지 않게 크림소스를 즐길 수 있다.
바삭하고 퍽퍽하지 않다. 재료가 신선해서인지 잡내가 나지 않았다.

검은깨 드레싱
샐러드를 원하는 만큼 드레싱 할 수 있도록 드레싱 소스를 따로 주신다. 취향껏 뿌려 먹으면 된다. 검은깨 드레싱이 고소하고 상큼하다.


총평(5점 만점)
가격 ☆☆☆
☆☆☆☆
 - 제대로 맛있는 돈까스를 먹고싶다면 이곳으로!
재방문 의사 ☆☆☆☆



*협찬 받지 않고, 직접 가서 먹은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