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편의점간식] Puff 과자 :: 밀크바닐라맛

by iur11 2018. 3. 1.
반응형
편의점에서 간식을 고르다가
맛있어 보여서 딱! 집어왔어요.

편의점 gs25에서 구매했어요.
그렇고 보니 이제까지 편의점 간식으로 올린 글들은 다 gs 구매한거네요ㅋㅋㅋ
(혹시 오해할까봐 홍보대사 아닙니다...
집앞에 Gs가 있을 뿐... 핳)

바닐라밀크맛이예요.
가격은 2000원
과자포장을 보자마자 홈런볼이 떠올랐음.

영양정보
칼로리 340kcal
지방 23g(43%)
탄수화물 28g(9%)

지방이 어마무시하네요,,, 또르르

Product of Taiwan
대만과자네요.

개봉해보겠습니다.

25알 들어있구요,

귀여운 퍼프모양이예요.

먹어보니
우선 크림에서는 바닐라밀크맛이 나요.

그리고
생각한대로 홈런볼과 크게 다르지 않음.
비교해서 설명하자면
과자 더 바삭하고 딱딱하고,
크림더 부드럽고 촉촉해요.
바닐라밀크가 달콤했어요.
달달한 우유맛이 나요.
크림 양이 많진 않아요.

* 홈런볼 바닐라밀크 버전이 나오면 이럴것 같은 느낌??
 

맛있었어요!



ㅡ 후기 끄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