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영등포 맛집 [본가 부대찌개]

by iur11 2018. 2. 15.
반응형

영등포 부대찌개는 이곳에서~ 영등포 '본가 부대찌개'



오랜만에 친구랑 만났는데 메뉴를 고민하다가

 여럿이서 밥을 먹고 싶을때,
 밀가루는 당기지 않을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부대찌개로 선택!!

영등포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내부는 손님들로 꽉차있었어요.
 다행히 마침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어요~ 전부 좌식이예요.
 밖이 추웠는데 들어가니 후끈후끈 따뜻해서 아주 좋았음....

 

[ 메뉴 ]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구요.

부대전골 중(20,0000)으로 주문!
중은 3명이서 먹기 딱 좋았어요.
공기밥은 추가로 시켜야해요.
공기밥 1개당 1000원.

기본반찬으로 나온 김치, 콩나물무침, 오뎅볶음.
특히 오뎅볶음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부대전골 중 구성
소세지, 떡, 고기완자, 두부, 치즈 반장, 버섯, 라면사리, 당면 등

재료가 다앙하고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라면사리가 기본제공으로 나오네요.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치즈는 양이 적어서 맛을 느낄수가 없었어요. 있어도 느낄수 없는 치즈ㅠ
데코용인듯,,,, 비쥬얼은 더 좋아보여요^-^

이 주전자에는
짜거나 국물이 적으면 넣으라고 주신 육수가 들어있어요.
탁하지 않고 맑은 느낌의 육수였어요.

 

끓이기 시작

 


국이 팔팔 끓으면 라면사리 넣기!


먹어보니,
기존에 먹던 부대찌개 맛과 달랐어요.
맵고 칼칼하기보단 깊고 구수한 맛이 났어요.

짜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뭔가 더 건강한맛이예요.
이곳만의 독특한 맛이 났어요. 새로웠어요.

일행 3명 모두 맛있게,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


위치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4길 4-1
(지번: 영등포동3가 10-23 )

시간
10:30-22:30

TEL. 02-2678-257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