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피자쏭 '베이컨 피자' 배달 후기 :: 맛, 가격 다 그뤠잇!!

by iur11 2018. 2. 6.
반응형

정말 추천하는 배달피자집 '피자쏭'

처음엔 친구가 소개해줘서 알게됐는데 한번 먹어본 이후로 피자는 거의 여기서 시키고 있어요.

입맛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저랑 같이 먹어본 사람은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메뉴 / 가격 ]

세트메뉴도 있어요.


오늘은
베이컨 피자 + 세트A를 시켜봤어요.

보기만해도 행복,,,,,

베이컨피자
베이컨이 많이 들어간 느낌은 안드네요.
피자두께가 적당해요. 베이컨이 들어갔지만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스위트 퐁듀
이거 정말 마약같은 맛이예요..!!!
중독성 굿굿! 꿀맛~
피자를 더 맛있게 만들어 줘요.
안찍어먹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든달까?
퐁듀는 기본이 아니라서 하나당 500원추가로 해서 사야해요.
그래도 저는 이게 맛있어서 항상 퐁듀를  추가해서 먹어요!

치즈오븐스파게티
세트메뉴A에 있어요.
소스가 더 많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ㅠ
양은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피자쏭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피자는
'통고구마 베이컨 피자!'
고구마가 정말 통으로 왕창 들어있어요.
고구마와 베이컨이 조합이 잘맞았어요.
단짠단짠!

통고구마베이컨피자

재료를 아끼지 않은 것에 감동,

맛있어서 한번 더 감동,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것에 두번 더 감동!!

가격, 맛 모두 만족스러운
'피자쏭' 후기였습니다~




제가 시킨 지점은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한 곳이예요.


* [ 배달지역 ] * 신길동,대림동,도림동,대방동,영등포본동,신대방동,구로5동


시간
매일 11:00 - 23:50
연중무휴
지점마다 달라요.

TEL. 02-833-9282

HP
http://prq.co.kr/prq/page/5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