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피자스쿨 '나폴리피자' 후기 :: 맛있음, 성공적!

by iur11 2018. 2. 16.
반응형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


 

보통 저렴한 피자라고 하면 그 이유가 있겠지 하고 양이나 맛에 대한 기대치를 낮게 잡는데, 그 생각을 깨버린 곳이예~

피자스쿨은 Take-out 전문업체예요.
미리 전화를 하고 찾아가면 됩니다.
배달은 되지 않습니다.

저는 피자스쿨 신풍역점에서 샀어요.
정확히는 신풍 레미안에스티움거리에 위치해있어요.

부부로 보이는 두분이 일하고 계세요.
아주머니, 아저씨 모두 친절하셨어요~


3-4팀 정도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드시는 분은 없었고 2-3분이 피자를 Take-out하려고 대기하고 계셨어요.

[ 메뉴 / 가격 ]
가격대가 저렴합니다.
+) 피자가격이 싼만큼 갈릭디핑소스, 피클은 따로 구매해야해요.
+) 피클 300원, 갈릭디핑소스 500원

신메뉴도 나왔네요↓

제가 먹은 메뉴는
나폴리피자!!
(8,000원/ 치즈크러스트 10,000원)

일단 비쥬얼이 특이하고 맛있어 보여서 끌렸어요.
피자지만 정말 피자다운 비쥬얼이랄까,,?

토핑도 푸짐해요.
, 울토마, 페퍼로 등등 먹기 좋은 크기로 올려져있어요.
골드가 뿌려져있구요.

앞에서도 말했듯이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근데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이상으로 정말 맛있어요~
특제 소스(골드마요)가 신의 한수인듯!!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자꾸자꾸 손이 가요.

두명이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But 배부르진 않았음,,

결과는 성공적! 추천!!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풍로 1
(지번: 신길6동 3894-2)

시간
11:00-23:00
연중무휴

TEL. 02-833-0633

HP
http://pizzaschool.net/
피자스쿨 홈페이지로 가시면 메뉴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고를 때 참고하기 더 좋을 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