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배달 맛집 '부에노 떡볶이' :: 맛있게 매운 떡볶이

by iur11 2018. 8. 30.
반응형
식당명: 부에노 떡볶이 - 동작점
영업시간
오전 11:00~ 새벽 01:00
*매주 화요일 휴무

배달지역
노량진동, 흑석동, 본동, 상도동, 대방동, 신길동, 신대방동(일부배달불가), 보라매동, 영등포동(일부배달불가), 영등포본동

Tel. 02-825-3246

'부에노 떡볶이'는 떡볶이 프렌차이즈점이다. 아직 전국에는 없고 서울쪽에 여러 지점들이 있다.
배달앱으로 배달을 시켰다. 앱을 이용하지 않고 전화로만 배달을 시켜도 상관없다. 앱에서 주문하면 배달예상시간을 메세지로 받을 수 있고, 가끔씩 앱에서만 진행되는 리뷰이벤트가 있어서 앱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다. 이곳에서도 리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 메뉴 ]

최소주문금액14000원이다.
0단계부터 3단계까지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 0단계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 3단계는 매운맛 매니아가 즐길 수 있는 맛이다.
떡많이 또는 오뎅많이도 선택이 가능하다.
A세트(떡많이, 메추리알 선택)2단계 매운맛으로 주문했다.

저녁 11시정도에 배달을 시켰고, '예상 배달시간은 50분 내입니다'라는 메세지를 받았다. 주문하고 약 45분 후에 배달이 왔다.

A세트: 떡많이 (or 오뎅 많이) +모듬튀김+콘샐러드+비엔나+메추리알 (or 계란)+치즈+쿨피스 450ml
가격은 17000원이다. 다른 떡볶이집과 비교해볼 때 구성과 양에서 가성비가 좋다.

모듬튀김 구성: 만두2, 고구마1, 김말이1
(치즈스틱 3개는 앱 리뷰이벤트로 받은 것)
뜨거웠던 떡볶이와는 달리 튀김은 약간 식어있었다. 튀김이 기름맛이 나서 살짝 아쉬웠다. 고구마튀김이 제일 맛있었다.

먹기도 전에 냄새에서부터 벌써 맛있는게 느껴진다. 2단계 매운맛을 선택했는데 평소 매운걸 즐겨먹는 나에게는 적당히 맛있게 매운맛이였다. 떡볶이 양념은 고추장 맛이 많이 안나는 중독성있는 양념이다.
치즈는 추가할 필요 없이 세트구성에 포함되어있다. 떡많이를 선택했는데 떡이 정말 많다,,. 떡이 쫀득하다. 오뎅이 다양하다.
어린아이입맛을 가지고 있는 나는 비엔나 소시지가 있는게 마음에 들었다. 게다가 비엔나가 통통하고 탱탱하니 맛있었다. 취향저격,,,.

*정리*
튀김은 아쉽지만 떡볶이가 맛있다.
가성비도 좋다.
재주문의사 있음.


* 직접 사먹고 적은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